모바일 메뉴 열기/닫기

평창 동계올림픽 G-30 특별 생방송 (1TV, 1월10일) 하나 된 열정 이제는 평창!

  • 보도자료
  • 조회: 700
  • 작성일:2018.01.09

평창 동계올림픽 G-30 특별 생방송

하나 된 열정 이제는 평창!

■ 방송 : 1월10일(수) 오후 6시, KBS 1TV

 

 30일 앞으로 다가온 세계인의 축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KBS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30일 앞둔 오는 1월 10일 ‘평창 동계올림픽 G-30 특별생방송’ <하나 된 열정 이제는 평창!> 을 방송한다. 30년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올림픽에 전 국민의 관심이 평창으로 집중되고 있는 지금. 이번 특별 생방송을 통해 세계 각국의 선수단과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해 얼마만큼의 준비가 되었는지 준비 상황을 알아보고,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자 한다.

 

 하나 된 열정 ‘이제는 평창!’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하여, 각계 유명인사 및 국민들의 하나 된 열정의 응원메시지와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다양한 축하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평창1 평창2

또한 평창 동계올림픽의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미처 몰랐던 평창 동계올림픽에 관한 소식을 알아본다. 평창 동계올림픽의 핫이슈를 다루는 ‘평창 올림픽 뉴스 톡톡!’과 평창을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한 꿀팁을 알려주는 ‘윤택의 평창원정대’, 강원도의 건강한 먹거리를 소개하는 ‘강원도의 보양밥상’, 2,018km의 성화봉송 대장정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성황봉송 대작전’ 등이 있다.

평창3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평창 동계올림픽 G-30 특별생방송’ <하나 된 열정 이제는 평창!>은 손범수 아나운서, 조수빈 KBS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평창 동계올림픽 이희범 조직위원장을 비롯하여 배우 김응수, 곽민정 KBS 피겨스케이팅 해설위원이 패널로 참여한다.

 

 평창 동계올림픽 특별 생방송 최초!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동시 생중계

평창 동계올림픽 G-30 특별 생방송 <하나 된 열정 이제는 평창!>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해 세계무대로 홍보효과를 확대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세계인의 축제로 만들 예정이다.

 

또한 KBS TV 참여 앱인 ‘티벗’을 운영해 시청자들의 응원메시지를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송출하며, 방송이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시청자 300명에게 평창 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 인형세트를 증정한다.

 

KBS ‘2018 평창 동계올림픽 G-30 특별생방송’ <하나 된 열정 이제는 평창!>은 1월 10일(수) 오후 6시부터 8시 25분까지 145분간 KBS-1 TV를 통해 생방송된다.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