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닫기

슈퍼맨이돌아왔다 (2TV, 10월9일) 세 아빠+세 친구, 이제는 ‘리얼 가족’

  • 보도자료
  • 조회: 889
  • 작성일:2016.10.07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 방송 : 10월 9일 (일) 오후 4시 50분, KBS 2TV

 

서흔-조이-하은, 세 가족 ‘동반 산행 단합대회’ 인증샷 공개!

 세 아빠+세 친구, 이제는 ‘리얼 가족’

 

1610091650

 

- ‘슈퍼맨’ 서흔, 윗니 아랫니 자랑하며 ‘함박 미소’ 방출!

- ‘슈퍼맨’ 오지호-양동근-인교진, 세 딸들과 등산 성공 인증샷 공개! ‘

- ‘슈퍼맨’ 조이, 첫 등산에 ‘꿀 낮잠’ 포착!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흔-조이-하은 세 친구네의 동반 산행 인증샷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51회에서는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쳐주는 아빠’가 방송된다. 이중 오지호-양동근-인교진이 가을을 맞아 아이들에게 산 공기를 맡게 해주고 싶다며 등산을 제안했다. 이에 서흔-조이-하은 세 친구가 아빠와 함께 생애 처음으로 등산에 나선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여섯 명은 다른 가족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하나가 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세 아빠는 한 카메라에 모두를 담아내기 위해 옹기종기 붙어 있는데, 한 가족과 다름없어 보이는 것. 어느새 피를 나눈 형제보다 더 가까워진 세 아빠와 세 친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인증샷 속 서흔은 윗니 아랫니 총 4개의 치아를 자랑하며 등산의 기쁨을 함박 미소로 표현하고 있다. 특히 서흔은 등산의 매력에 쏙 빠져 반달 눈웃음까지 선보이고 있는데, 새롭게 바꾼 치명적인 처피뱅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한편 조이는 산이 편안한지 꿀잠에 든 모습. 아빠에게 푹 기댄 조이의 모습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하은은 아빠의 옷깃을 잡은 채 카메라가 아닌 산속 풍경을 바라보고 있다. 처음 보는 상쾌한 공기와 자연의 풍경에 눈을 떼지 못하는 하은의 순수한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에 세 친구네의 등산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서흔이 웃는 거 보고 나도 빵 터짐 넘나 귀여워!”, “서흔이 머리 자른 거 넘나 잘 어울린다!”, “애기 안고 등산하는 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니었을 텐데 아빠들 역시 대단!”, “하은이 앙증맞은 손으로 인교진 잡는 거 완죤 귀여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1회는 오는 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0